아침 일찍 일어나기_171128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 일찍 일어나기_171128

by 꿈꾸자인생 2017. 11. 28.

어제 12시간을 넘게 서있어요.

 그래서 오늘 6시에 기상했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스스로 대견하다 '토닥'토닥'


6시10분에 도착한 헬스장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정말 내 상상을 뛰어넘는 사람들이 많구나. 라는 자극을 주기에 충분했죠. 



얼른 일찍 일어나서 저만의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저는 그 시간을 통해서. 반드시 발전할거에요. 제가 원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가슴 뛰고 당당한 삶'

'균형 잡힌 삶'

'건강한 삶'


이게 바로 제가 원하는 삶이에요 . 






"아침 일찍 일어나기 방법"

1. 주중/주말 저녁 11시 50분에 잠자리에 들기.

2. 저녁 식사/회식 이후에 잠자기 전에 군것질 하지 않기

   (잠잘때 소화로 인한 숙면방해) → 즉 정시에 저녁먹기

3. 알람 울리면 생각하기. '이 시간에도 밖에는 하루를 이미 시작하는 사람으로 가득하다', ' 감수하지 않으면 나는 오늘 역시 머무를 수 밖에 없다.'

4. 알람은 4시50분으로 맞춘다! 하지만 더 자자! 5시25분 까지! 

    근데5분 더 밍기적거려라! 5시 30분 요때까지만 일어나는걸로 ~! 혹시 못일어나더라도 낙담하지마라. 6시 30분에 일어나도 운동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조차 하기 싫다면 낙담하고 그냥 푹자라. 

5. 회식이 있는 경우, 술을 천천히 마시자. 소주 반병, 고량주 반병, 맥주 세잔 정도로 아주 천천히 마시자.

6. 주말에는 낮잠을 자자. 단 두시간이라도

   가급적 오전시간에 시간을 잡자. 나와의 약속도 좋다.

    (나와의 약속 메모해 머리맡에 두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