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9 액션캠 히어로블랙 공홈구매 후기 (주소기입방법, 연구독과 월구독 금액비교, 구독해지관련)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_이슈

고프로 9 액션캠 히어로블랙 공홈구매 후기 (주소기입방법, 연구독과 월구독 금액비교, 구독해지관련)

by 꿈꾸자인생 2020. 9. 28.

고프로9 히어로블랙 공식홈페이지구매 후기

 

 

 

잡학다식지식연구소 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정말 몇날 며칠 아니 몇 주를 고민하다가, 드디어! 고프로 9  액션캠 히어로 블랙 액션캠을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고프로 공홈(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였는데요! 엄청 별거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혹시나 헷깔려 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고프로 공홈구매방법, 주소기입방법, 월구독 구매 후기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공홈에서 구입시 싸게 살 수 있는 이유는 바로 '구독'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 연구독료 5만5천원으로 1년치 구독을 하게 되면 고프로9 히어로 블랙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종 악세서리들도 구독 기간동안 할인된 가격(최대50%)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연구독이 아닌 '월구독'을 신청했습니다.

이유는 포스팅 하단에서 살펴보시고요~ 먼저 구매 방법 부터 보시죠!

 

 

 

 

"고프로9 액션캠 히어로 블랙 공홈 구매방법"


1. 먼저 고프로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상단 사람모양을 클릭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저는 '구글로 계속하기'로 로그인했습니다. 원하시는것으로 로그인하세요~

 

 

 

3. 로그인하면 이러한 화면이 뜰텐데요, 좌상단에 세개의 선 아이콘을 클릭!

 

 

 

 

4. '제품' 클릭.

 

 

 

 

5. 상단에 '카메라 --> HERO9 BLACK' 을 클릭합니다. 

 

 

 

6.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올텐데요. '장바구니에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실제 1년 구독시 "423,000원"이라 뜰 겁니다.

아래 478,000원은 제가 이미 '월구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렇게 뜨는것 같아요. 그 아래 조그만한 '내주문' 이미지는 인터넷의 다른분의 구매내역 가져온건데, 기기값 423,000원과 1년구독료 55,000원 보이시죠?!

 

 

 

정리를 하면

-. 월구독시 기기값 478,000원, 월구독료 5,500원 = 토탈 483,500원

-. 연구독시 기기값 423,000원, 연구독료 55,000원 = 토탈 478,000원 

    즉, 월구독과 연구독의 구매금액 차이는 5,500원! 

 

 

 

 

7. 구매하실 다른 악세서리 모두 넣어서 '장바구니보기'를 클릭해주세요

 

 

 

 

8. 보셔야 할 게 두가지 있습니다. 

1) 일단 품절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으셨다면 "결제가 불가"하니 제거해주세요. 

2) 저는 이미 월구독으로 구매를 한 상태라, 장바구니에 구독료가 보이지 않지만 

   실제 첫 구매자이시면 장바구니 항목중에 "연구독, 5만5천원" 항목이 있을에요.

   만약 월구독으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걸 월구독으로 바꾸어 주세요.

   (잘기억이 나질 않는데, 연구독에서 월구독으로 바로 선택할 수 없다면 연구독 항목을 먼저 지워보세요. 그럼 선택할 수 있게 항목이 뜰거에요. )

 

 

 

9. 고프로9 히어로블랙 공홈 주소입력

 

저는 한글로 주했구요. 아래와 같이 쓰시면 됩니다.

첫번째 줄. 주소를 적을때 자동완성이 영어로 될텐데 그건 무시하시면되요. 중요한건, 우편번호인데요 이 우편번호를 잘 입력하면 우측에 "south korea"라고 뜰거에요. 전화번호도 저는 그냥 핸드폰 번호만 적고 앞에 나라번호 별도로 기입 안했어요. 이유는 우편번호에 south korea라고 떴으니 상관없다고 생각했거든요. (정확하진않아요)

 

 

 

 

10. 청구주소 정확히 몰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1번 배송주소와 동일하게 했어요. 그리고 결제하면 끝!

 

 

 

 

 

실제 저의 주문


아래는 저의 실제 주문내역입니다. 결제 및 주문이 끝나면 이렇게 메일로 결과를 보내주더라고요. 

 

 

 

 

 

고프로 공홈 주문. 월구독과 연구독과 비교


자 그럼 연구독 월구독 구매를 비교해볼께요.

단, 이 비교기준은 구독을 함으로써 '할인혜택'외에는 아무것도 필요 없는 분들에 한에 해당하는 내용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구입할당시 해지시점에 대한 의구심이 들었어요. 그게 월구독 구매를 하게 된 이유였습니다. 

월구독의 경우 1달기간 정도만 경과하면 해지가능해서 해지시점을 놓칠경우가 없지만, 연구독의 경우 만약 1년이 다되어가는 시점에 해지를 해야한다고 하면, 해지시점을 기억하지 못하고 놓칠 우려 및 자동연장될 위험부담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에요.

 

구독기간 1개월이면 각종 악세서리 사는데 충분한 기간이라 생각했고, 해지시점을 놓칠 가능성이 훨씬 적다는 점에서 그냥 5,500원 차이는 크게 개의치 않고 월구독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 관점에서 포스팅을 하려고 했었는데요.

 

하지만!!!!!!추가로 방금 아래와 같은 내용을 타 블로그에서 찾게되었어요. 

 

다른 블로그 내용을 찾아보니 구독의 경우, 어느때든지 해지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중도 해지신청을 했을 경우, 일단 기청구된 연구독료 5만5천원은 빠져나가지만, 1년 구독이 마무리된 다음 이후 자동연장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래 관련 내용 주소적어 놓았으니 들어가 살펴 보시고요. 직접 상담원한테 물어본 내용을 적어주신거라 신뢰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 경우, 그냥 연구독 해놓고 곧장 해지해도 문제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rde0409/222005436863

 

 

 

저는 다음에 구입한다고 해도 일단 월구독을 할 것 같아요.

이유는 위의 상담원과의 내용이 신뢰할만하지만, 저는 아직 이에 대한 실사례 글을 아직 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렇게 바로 해지하는데에 의구심을 떨칠수가 없네요. 따라서 참고로 삼되, 실사례를 보기 전까지는 월구독구매를 추천할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냥 공홈구매시 주소적는 방식과 구매방법. 그리고 월구독과 연구독이 금액적으로 큰 차이가 없다는 점을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